2015년 8월 31일 월요일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토렌트 에어펌프를 구입했다.

백패킹 가서 매트에 바람넣을때마다 너무 힘들어서 미니에어펌프를 구입했다.
이거보다 적은 사이즈의 네오에어 미니펌프를 사려다가 너무나 열악한?? 바람때문에 하루종일 넣는다는 후기가 보여
성질 급한 나로써는 참을수 없어서 바람이 엄청쎄다는?? 네오에어 토렌트를 구입했다.
드라이색이 있지만 그걸로 바람을 넣기엔 콩알만한 텐트에서 너무나 힘들기에 작년부터 망설이던 미니펌프를 구입했다.
나처럼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뚜벅이 캠퍼는 자유로우니 선택하는거지만 캠핑장에 도착하면 상당한 체력소진이 생긴다.
차를 몰고 캠핑장 앞에서 배낭메고 가는 캠퍼와는 체력에서 너무 손해보고 시작해서 바람넣기 힘들다..ㅋㅋㅋ
자꾸 바람넣기 힘들어서 산거라고 합리화 시켜서 이넘을 이쁜이로 만들어야한다...^^;;
우선 박스포장지부터 보자.
애가 술을먹었나 기울어있다.
물론 후기에도 똑같이 말하는 분들이 있고 실제로보니 생각보다 많이 기울었다.
박스의 정면 모양이다.
뭐 별다를건 없다.
그리고 생각보다 박스가크다는 정도의 백팩으로 들고다니기 부담스러운 부피이긴하다.
실제 크기는 성인 주먹만하다.
참 단촐하지만 구성품이다.
시거잭하나....마개라도 하나더주지 입구에 마개가 툭하니 빠진다....
저거 잃어버릴 확율이크니 상당히 조심해야 할거 같다.
정면에서보니 무슨 대포마냥 생긴게 그래도 바람은 잘나오게 듬직하게 생겼다.
측면을보니 참 몸집이 우람하구나.
예전에 지나가다 슬적봤던 네오에어미니펌프는 크기가 이거 반도안되더구만.
뭐 그넘은 생긴거나 모양이 벌써 약해보인다...ㅎㅎ 자꾸 위안을 삼고 합리화 시켜야 내것이 더 이뻐보이겠지?
후면부다.
후면부는 색이 다르다.
색이다른 이유는 저부분을 열면 건전지를 넣을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구하기 힘든 건전지다 ㅜ.ㅜ;; 그러나 건전지는 가지고 다니지 않을것이다.
건전지는 cr123이라는 카메라에 주로 사용하는 리튬 건전다.예전에는 마트에 가면 종종 보였는데 요샌 통 보이지 않는다.
혹시 몰라 cr123 이미지를 올려본다.
18650 전지를 반잘라놓은 정도크기다.
26650을 약간 축소시킨 크기라도 생각해도 좋다.
하지만 나에게는 미니 파워뱅크가 있지 않은가...ㅎㅎㅎ 무려 12v 출력도 가능하다....물론 출력은 상당히 낮다..ㅋ
그래도 이넘을 가동시키기엔 부족함이 전혀없다. 12v 1a 출력을 자랑한다..ㅋㅋㅋ
위에서 봤다.
공기주입구다.
저부분을 정면의 대포처럼 만들어서 흡기로 매트 바람빼게 만들었다면....완전 좋았을거 같은데 ㅠ.ㅠ;
지금까지 제품의 모양을 살펴보았다.
===================================================================================================
이제부터 간단 사용 리뷰를 적어보자면....
아..정말 개 시끄럽다. 젠장....밤에 야영장 도착하면 바람넣기에 개 민폐가 예상된다.
그러나 바람 정말 빨리 넣는다. 누가 2분이면 충분하다 했는데...아니다. 체감상 1분안에 끝난다...ㅋㅋㅋ
그러나 이 시끄러운 네오에어 토렌트에는 비장의 무기가 있었다.
전압을 5v~12v 로 출력할수 있는 나의 미니 파워뱅크를 9v로 맞추니 바람은 다소 약해졌지만 상당히 조용해졌다.
소음이 거의 절반으로 떨어진다....ㅎㅎㅎㅎ
그래서 발동한 실험정신~!!
usb5v에 꼽아서 사용해 보았다....안된다. ㅜ.ㅜ;;
혹시나해서 품질이 좀더 좋은 다른 미니 파워뱅크에 꼽아보았다.
된다...이야호...맘대로 쓸수있다. 예측하건데 5v로 바람 넣으려면 3분은 잡아 먹을듯 하지만 정말 미미한 소음정도로 밤에 야영장 도착했을떄 유용할듯 하다.
아마도 이 네오에어 토렘트의 가동가능한 최저전압이 딱 5v 이상이었지 않나 싶다.
보통 usb출력이 4.35v~5.2v 까지도 나온다고하니 아마도 이건 복불복이지 싶다만....
대체적으로 중국산 싸구려만 아니면 거의 돌아가지 싶은 생각이다.
=======================================================================================================
이 사용리뷰는 직접구입해서 사용한 리뷰입니다.
포스팅에 사용한 사진은 직접 촬영한 사진이니 사용하실시에는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